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선균 마약 투약 혐의 경찰 내사 황하나 한서희 포함 충격

이슈

by TNI 2023. 10. 21. 14:58

본문

반응형

영화배우 이선균 마약 투약 사건으로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인천경찰청 마약범죄수사계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이선균과 재벌가 3세 등 모두 8명을 내사하거나 형사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선균은 아직 내사자 신분이지만 경찰은 그의 마약 투약과 관련한 단서를 확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사건의 발단은 이선균이 마약 투약 사실을 외부로 알리겠다는 마약 사범을 고소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선균 측은 최근 변호인을 통해 공갈 혐의로 이번 마약 투약 사건 연루자 가운데 1명을 검찰에 고소하였습니다.

 

이선균은 마약 사건과 관련해 협박당했고 3억원가량을 뜯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배우 이선균

 

728x90

 

이선균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도 "마약 사건과 관련된 인물로부터 지속적인 공갈과 협박을 받아왔다"고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1999년 데뷔한 이선균은 드라마 '파스타'부터 '나의 아저씨', 영화 '화차', '끝까지 간다', ‘기생충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한 대한민국 톱스타 배우입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1기 출신인데, 졸업한 후 한동안 백수 생활을 하다가 2001MBC 시트콤 '연인들'에서 이윤성 남동생 배역으로 TV 무대에 첫 데뷔하였습니다.

 

2019년에는 칸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인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에 주연으로 출연해 세계적으로도 알려졌습니다.

 

이선균과 함께 경찰 조사를 받는 다른 마약 사건 내사자 중에는 남양유업 창업주 손녀 황하나와 가수 지망생 한서희 등 마약 투약 전과가 있는 이들도 포함되었습니다.

 

이선균과 황하나, 한서희 등은 2023년 서울 강남 유흥업소나 주거지 등지에서 여러 차례 마약을 투약한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최근 강남 유흥업소에서 마약이 유통된다는 첩보를 입수하고 수사하는 과정에서 이선균과 관련한 내용을 입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가수 박유천과 사귀었던 황하나는 이미 필로폰 투약으로 2019년과 2021, 각각 집행유예와 실형 선고를 받은 바 있습니다.

 

남양유업 창업주 손녀딸 황하나

 

한서희도 마약을 투약한 혐의로 세 차례나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황하나는 이미 여러 차례 마약 투약 혐의를 받았는데, 2015년 서울 자택에서 필로폰을 세 차례 투약한 혐의로 기소돼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습니다.

 

집행유예 기간 중에도 재차 마약을 투약해 징역 18개월의 실형을 살고 출소했습니다.

 

그녀는 출소 후 마역 중독 환자를 돕고 싶다면서 KBS 시사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정말 마약을 안 할 자신이 있다""치아가 깨져서 고쳐야 하고 얼굴 피부도 너무 망가졌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선균의 마약 사건이 알려지면서 그가 주연한 미공개 작품의 배급사와 제작사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가뜩이나 CJ ENM은 최근 영화관 이용객 수의 급감으로 실적과 주가가 곤두박질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선균 주연작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작품은 김태곤 감독의 영화 '탈출: 프로젝트 사일런스'와 추창민 감독의 영화 '행복의 나라' 두 편입니다.

 

이 두 작품은 이미 이선균 주연을 토대로 촬영을 마친 상황이라 재촬영도 어려운 상황이라고 합니다.

 

특히 '탈출'은 제76회 칸국제영화제 '미드나이트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된 영화로 200억원에 가까운 제작비가 투입된 대작이어서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STUDIO X+U의 새 시리즈 '노 웨이 아웃'에도 이선균이 캐스팅된 상태지만, 막 촬영을 한 작품인 만큼 배우를 교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은 이선균 소속사의 공식 입장입니다.

 

안녕하세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우리 회사 소속인 이선균 배우에 관한 보도로 심려를 끼친 점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현재 이선균 배우에게 제기되고 있는 의혹에 대해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으며, 앞으로 진행될 수 있는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고자 합니다.

 

아울러 이선균 배우는 사건과 관련된 인물인 A씨로부터 지속적인 공갈, 협박을 받아와 이에 대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을 제출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해 향후 진행 상황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악의적이거나 허위 내용을 담은 게시글 등으로 인해 허위 사실이 유포될 경우 강력히 대응해 나갈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심려를 끼치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