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솔로 8기 남녀 출연자 직업 나이 프로필 총정리

이슈

by TNI 2022. 5. 27. 13:47

본문

반응형

나는솔로 8기 자기소개 시간을 통해 출연자들의 반전 프로필이 공개되었습니다.

 

앞서 나는솔로 7기에서 영호와 순자 커플의 마지막 반전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진 상황입니다.

 

우선 남자 출연자 정체를 살펴보겠습니다.

 

영수는 드라마 <미생>에 나온 무역상사 직장인처럼 외국계 무역상사에 재직 중인 37세 직장인입니다.

 

나는솔로 8기 영수

 

그는 음주가무 중 <음주가>를 좋아한다고 소개했습니다.

 

영수는 퀸(Queen)<투 머치 러브 윌 킬 유>(Too Much Love Will Kill You)와 나훈아의 <영영>을 즉석에서 부르며 끼를 자랑했습니다.

 

개그맨 <장도연> 친구인 영호는 38세로, 패션 마케팅 분야 일을 하다가 2년 전 제주도에 정착한 청년 농부입니다.

 

영호는 제주도 1500평 땅을 빌려 당근을 기르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728x90

 

그는 장거리 연애도 염두에 두고 있다면서 연애에 열린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영식은 33세로 숭실대를 졸업한 후 리니지를 만들어낸 게임회사에서 개발 프로그래머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영식은 운동--강아지 산책을 반복하는 일상 루틴을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영철은 경북대를 졸업하고 자동차 대기업에서 관리직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외모와 달리 감성적인 면을 갖고 있어 반전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영철은 데미안 라이스(Demian Rice)<올드 체스츠>(Old Chests)를 기타 연주와 함께 열창했습니다.

 

나는솔로 8기 영철

 

영철은 "목 수술로 목소리가 잘 안 나와 마음이 안 좋았다"고 밝힌 뒤 돌연 눈물을 쏟아 <순수남>에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35세인 상철은 영철과 같이 경북대를 졸업하고 대기업 연구원으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남고와 공대 등 남초 조직을 거친 그는 "연애할 땐 스킨십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6기 영수> 소개로 출연한 광수는 33세 미 육군 장교입니다.

 

광수는 과거 자기소개에서 랩을 선보였던 6기 영수와 달리, <헤이 마마> 댄스를 선보였습니다.

 

나는솔로 8기 여성 출연자들 역시 정체를 공개했습니다.

 

34세인 영숙은 패션 프로모션 회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8기 영숙

 

키는 174cm로 큰 신장을 갖추고 있으며, "이해심이 기준이 남들보다 좋아 연애하면서 싸운 적이 거의 없다"고 자신을 어필했습니다.

 

가야금 스튜디오를 운영 중이라는 31세 정숙은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SOLO)에 맞춰 환상적인 가야금 연주를 선보였습니다.

 

정숙은 14세에 중국으로 넘어가 가야금과 중국어를 배우며 유학 생활을 하기도 했습니다.

 

어린 나이에 중국에서 유학 생활을 한 것을 놓고 조선족 논란도 일었지만, 제작진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습니다.

 

33세 순자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서울 대치동에서 영어 강사로 일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나는솔로 8기 순자

 

순자는 김주하 아나운서를 동경해 이화여대 국문과를 졸업하고 아나운서와 강사를 겸업하다가 영어 강사로 진로를 결정했다고 합니다.

 

영자는 33세의 대기업 경영 관리 직원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회사에 입사했다고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오랜 근무연수 만큼 "분양받은 아파트에 곧 입주해 좋은 분을 만나면 결혼할 준비는 완료돼 있다"고 재력을 어필하기도 했습니다.

 

30세 옥순은 고려대를 졸업한 뒤 기자로 근무했다가, 최근 코인 관련 플랫폼 마케터로 이직했습니다.

 

나는솔로 8기 옥순

 

그녀는 "책임감 있는 남자를 만나 결혼을 최대한 빨리 하고 싶다"고 어필해 남자 출연진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현숙은 35세로 서울 강남에서 한의원을 운영하는 한의사입니다.

 

그녀는 "꾸준하게 잘해주시는 분에게 마음이 가는 편"이라는 연애관을 밝혔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