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솔로 10기 돌싱특집 여성 출연자 직업 나이 자녀 유무 프로필 총정리

이슈

by TNI 2022. 9. 14. 16:04

본문

반응형

나는 솔로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돌싱 특집으로 진행되고 있는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 자녀 유무가 공개됐습니다.

 

그럼 이번 시간에는 나는 솔로 10기 여성 출연자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나이 40세인 영숙은 행정 6급 공무원이었습니다.

 

나는솔로 10기 영숙

 

그녀는 20대와 30대 때 한 번씩 이혼을 경험했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두 번의 결혼 모두 1년 안팎으로 짧았다면서 자녀는 없고, 자녀 못지않게 사랑하는 고양이들을 키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숙은 제일 나이가 많은 것 같다면서 45라고 나이를 밝혔는데요.

 

그녀는 직업이 세 개 있다면서 부동산 경매와 미용을 23년 했고 세 번째는 곱창집을 운영 중이라고 스스로를 소개했습니다.

 

해병대를 제대한 22살 아들과 11살 딸을 둔 그녀는 돈에 구애를 받아본 적이 없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10기 정숙

 

반응형

 

특히 그녀는 남자한테 한번 미치면 올인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순자는 1983년생으로 영숙과 동갑인 40였습니다.

 

직업도 영숙과 비슷하게 서울시 행정 6급 공무원이었는데요.

 

이혼한 지는 7년이 됐고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그녀는 여행과 등산, 골프를 즐겨 운동하는 사람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딩크족이었지만 조카가 너무 예뻐 엄마로서의 삶도 고민 중이라고 했습니다.

 

32세인 영자는 헤어디자이너입니다.

 

그녀는 긍정적이고 감정 기복이 없어서 항상 좋은 상태라고 자신을 소개했는데요.

 

나는솔로 10기 영자

 

신뢰를 되게 중요시해서 자신에게 신뢰를 주면 크게 터치하거나 의심하거나 그런 건 전혀 없는 쿨한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그녀는 자녀는 없으며 직업 특성상 상대방이 신뢰만 준다면 지역을 옮기는 일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 기수마다 큰 인기를 얻었던 옥순의 나이는 34세이고 7살 아들을 양육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현대모비스 생산직으로 근무 중이라고 하는데요.

 

아이 때문에 충북 청주에서 부모님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하네요.

 

나는솔로 10기 옥순

 

728x90

 

차로 2시간 이상 거리의 장거리 연애는 불가능하다는 그녀는 상대방에게 자녀가 있다면 ' 키울 수 있을까라는 부담과 걱정이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마지막 현숙은 31세로 10기 가운데 가장 나이가 어렸습니다.

 

부산대에서 발레를 전공했다는 그녀는 현재 발레 강사 겸 방과후 학교에서 K팝 댄스 강사를 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자녀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솔로 10기 현숙

 

그녀는 자녀 있는 분들을 안 만나고 싶다고 대답은 했지만, 사랑에 빠져버리면 그 사람의 상황과 환경이 보이지 않고 완전 몰입하는 성향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