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민국 재미있는 가게 이름들 상품명 총정리

이슈

by TNI 2023. 6. 4. 20:16

본문

반응형

요즘 황당한 이름의 가게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재밌는 가게 이름들에 대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해당 사진들은 제가 직접 찍은 것은 아니고, 요즘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는 사진들을 모아본 겁니다.

 

먼저, 병원인데요.

 

의미심장내과..

 

 

반응형

 

다음에는 땡큐베리마취통증의학과.

 

 

728x90

 

마취해주는 병원인 듯합니다.

 

다음으로, 신분세탁소.

 

 

신분을 세탁해주는 곳인가요?

 

다음으로, 이런 된장.

 

 

된장찌개 파는 식당인가요?

 

다음으로 자만추 만두.

 

 

자연스럽게 만두 추가.

 

자만추가 자연스럽게 만남 추가인가요?

 

잘 모르겠네요.

 

재밌는 가게 이름 중에 식당이 많네요.

 

다음으로, 포세이돈.

 

 

쌀국수가 말하다, 돈가스도 있다고..

 

다음으로 빨통..

 

 

빨간 통닭의 약자입니다.

 

다음으로 시진핑.

 

 

중식당 이름 클래스가 크네요.

 

다음으로 아재 파스타.

 

 

파와 스타인가요.

 

다음으로 남녀칠세부동산.

 

 

남녀칠세부동석에서 착안한 거 같은데 기발하네요.

 

다음으로 가게 이름 말고도 요즘 상품 이름도 황당한 게 많네요.

 

먼저 개빡치주와 빡치주라는 소주라고 합니다.

 

 

최근에 이마트24가 출시한 소주라고 합니다.

 

개빡치주가 빡치주보다 도수가 높나요?

 

다음으로 시발카드입니다.

 

 

시발카드2021년에 BC카드에서 출시한 신용카드라고 하는데요.

 

카드에 사직서가 써있네요.

 

이제까지 황당한 이름의 가게와 상품들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