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솔로 11기 남자 여자 출연진 직업 나이 프로필 총정리

이슈

by TNI 2022. 11. 23. 14:39

본문

반응형

남녀 연애 프로그램 나는솔로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나는솔로 11기 남녀 출연진의 직업과 나이 등 프로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나는솔로 11기에서는 여성 출연자들보단 남자 출연자들이 더 괜찮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선 나는솔로 11기 남성 출연자 가운데 영수는 86년생 37살로, 직업은 외과의사였습니다.

 

나는솔로 11기 영수

 

반응형

 

그는 "대학병원에서 근무를 하고 있다"면서 "이상형은 외적으로 고양이상보단 강아지상을 좋아하고, 머리띠가 잘 어울리는 여성분한테 끌린다"고 말했습니다.

 

성격은 차분하고 감정 기복이 별로 없어 마지막으로 화를 낸 게 언젠지 기억이 안 날 정도라고 하네요.

 

다음 남자 출연자 영호는 89년생 34살로 치과의사입니다.

 

나는솔로 11기 영호

 

어릴 적 한때는 바둑 신동이었으며, 현재는 페이 닥터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식은 외국계 필름 기업에서 글로벌 세일즈 매니저로 근무한다고 소개했습니다.

 

주식으로 월급보다 많이 번다고 소개했으며, 그의 나이는 85년생 38세입니다.

 

나는솔로 11기 인기남 영철은 올해 35살로, 부산은행에서 근무하는 은행원입니다.

 

나는솔로 11기 영철

 

 

728x90

 

그는 이번 11기 여자 출연자 중 정숙과 육촌지간인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자기소개에선 코믹한 분장으로 장기자랑을 선보였는데, 평소에도 텐션이 높을 때가 있다면서 이런 모습도 좋아해 주면 좋겠단 생각으로 준비했다고 합니다.

 

광수는 올해 39세 사업가로 "엘리트 코스로 살아온 삶이 전혀 아니고 수능 400점 만점일 때 120점이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는 현재 취업 교육 사업과 기업 채용 컨설팅 사업을 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남자 출연자 중 마지막으로 상철은 미국에서 대학까지 나온 90년생 33입니다.

 

나는솔로 11기 상철

 

큰 키를 지닌 그는 고등학교 때까지는 농구선수였다가 현재는 메이저리거 스카우터로 근무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으로 여성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영숙은 부산에서 주방기기 매매와 철거 일을 하는 35세 사업가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일한 지 3년 정도 됐는데 1년에 집 한 채씩 사서 집이 3채가 됐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정숙은 올해 37세로, 변리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현재 대학에서 특허 관리 업무를 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올해 28살인 순자는 성악을 전공하고 현재는 재활 피트니스 강사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6년째 솔로로 지내고 있다"면서 "연애는 곧 결혼이라고 생각해서 결혼까지 갈 사람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자는 금융회사에서 IT 기획 업무를 담당하는 33세 직장인입니다.

 

그녀는 "인상이 차가워보이고 강하게 보일 수 있는데 생각보다는 진심이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옥순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한 뒤 현재는 청주에서 수학학원 강사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11기 옥순

 

그녀의 나이는 올해로 37세입니다.

 

마지막으로 현숙은 글로벌 패션 스포츠 브랜드 필라에서 소싱 팀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11기 현숙

 

올해로 35세인 그녀는 "4남매 장녀라 이제는 자신을 챙겨주는 분께 매력을 느낀다"고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