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솔로 5기 남녀 출연자 직업 나이 거주지 프로필

이슈

by TNI 2022. 1. 7. 17:09

본문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핫한 <나는솔로> 5기 출연진들의 나이, 직업, 거주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논란의 나는솔로 4기를 마치고 난 후, 바로 시작한 나는솔로 5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가명을 사용하여 친숙한 이름의 그들이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진실하게 보여줍니다.

 

 

결혼을 목표로 하는 솔로 남녀의 극사실주의 데이트 프로그램입니다. 기존 예쁘고 화려했던 출연진이 아닌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친근감 있는 외모와 성격의 나는솔로 출연진들로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솔로 5기는 대부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앞으로 몇주간 시청자들을 즐겁게할 나는솔로 5기 출연진 직업과 나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나온 나는솔로 5기 출연자는 '영수'입니다. 직업과 나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수는 45세로 신경외과 의사입니다. 나는솔로 5기의 연장자이고, 느즈막한 40살에 의사가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신경외과 의원 부원장으로 진료를 보고 있었습니다.

 

영수의 마음에 든 여성출연자는 '영숙'입니다. 하지만 나이차이가 15살 난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음을 접으려고 하는듯 보입니다.

 

두 번째 나는솔로 5기 출연자 '영호' 입니다.

 

 

전라북도 군산에 거주하고 있는 영호는 38세 안경사입니다. 영호는 재력을 과시하였습니다. 현실적으로 결혼이 바로 가능하다며 아파트 계약이 가능하고, 자신의 명의로 건물이 있다고 여성 출연자들을 유혹하였습니다. 군산에서 13년차 안경사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세 번째 나는솔로 5기 출연자 '영식' 입니다.

 

 

영식은 36세로 치과의사입니다. 이번 나는솔로 5기는 의료진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개업 4년차인 영식은 독서를 좋아해서 방송에서도 책 읽는 모습이 많이 잡혔습니다. 본인이 눈이 좋지 않아 정숙과 정순이 헷갈리다고 말한 영식에게 진료 시에는 문제가 없냐는 악플 아닌 악플이 달렸습니다. 경상북도 예천에서 치과를 운영하고, 주말에는 서울 생활을 즐긴다고 합니다.

 

네 번째 나는솔로 5기 출연자 '영철'입니다. 직업과 나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철은 34세 프로그래머입니다. 영철은 손흥민 닮은꼴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사랑에 빠지면 직진남이지만 돈을 빌려달라는 전 여친에게 상처를 받았습니다. 이번 나는솔로 5기 중 사랑에 빠지고 싶은 여성이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또 한번 놀라게 했습니다.

 

다섯 번째 나는솔로 5기 출연자 '정수' 입니다.

 

 

정수는 33세 한국전기안전공사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4년 동안 특전사 직업군인으로 일하다 중사 전역을 조금 늦게 하였다고 합니다. 운동이 취미라 운동을 즐겨 한다고 합니다. 이번 나는솔로 5기 중 가장 어린 남성 출연자입니다.

 

여섯 번째 나는솔로 6기 출연자 '정식' 입니다.

 

 

충청북도 청주 토박이인 정식은 35세로 유아 관련 공간사업, 소독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0년 동안 아이들 공간을 만들었고, 최근에는 소독회사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정식은 비교적 키가 큰 여자를 선호한다고 말하였습니다.

 

여기까지 나는솔로 5기 남성 출연자 6명의 나이와 직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금부터 나는솔로 5기 여성출연자 직업과 나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5기 여성 첫 번째 출연자 '순자'입니다.

 

 

경기도 수원에서 근무 중인 순자는 35세 스포츠 심리 연구원입니다. 순자의 직업은 운동선수들이 경기에서 역량을 제대로 발휘할수 있도록 심리상담, 멘탈을 코칭해주는 일입니다.

 

순자의 이상형은 키가 크고, 가정에 충실한 남자입니다. 참한 외모와 달리 직장인 밴드에서 취미로 보컬과 키보드를 연주해 많은 출연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두 번째 출연자 '영자'입니다.

 

 

영자는 36세 사업가입니다. 방송이 시작되기 전부터 많은분들께 관심을 받았습니다. 부자 남자를 찾다가 본인이 부자가 되기로 결심하고 부자가 됐다고 합니다.

 

대전에서 실내 스크린 테니스장을 운영하고, 레슨도 직접 하고 있습니다. 영자는 대전에 있는 본점으로 3호점까지 낸 사업가입니다. 조금은 예민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화가 없는 성격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형은 자신을 이끌어 주는 남자라고 말했습니다.

 

나는솔로 5기 세 번째 출연자 '정순'입니다. 현재 저희는 나는솔로 5기 출연진 나이와 직업을 함께 알아보고 있습니다.

 

정순은 정숙과 함께 나와 쌍둥이인지, 자매인지 많은 분을 헷갈리게 했는데요. 정순과 정숙은 대학교 동기였습니다.

 

 

정순은 30세 공연기획사 컴퍼니 메니저로 근무 중입니다. 30살이 되어 결혼에 대한 압박이 심해졌다고 말했습니다.

 

네 번째 출연자 '정숙'입니다.

 

 

정숙은 정순과 대학동기로 30세 해금연주자입니다. 16년 경력이고, 한양대에서 국악을 전공했습니다.

 

취미는 누워서 TV보기라고 말하여 많은 출연진들을 웃게했습니다. 이상형은 연예인 정일우를 원하고, 개그 코드가 잘 맞고 투정 부려도 잘받아 주는 사람이라고 하였습니다.

 

다섯 번째 출연자 '영숙'입니다. 나이, 직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숙은 30세로 수능 입시강사입니다. 데프콘님이 정말 좋아해서 나이와 직업이 정말 궁금했는데, 남성 출연자들 사이에서 몰표를 받았습니다.

 

초등학교 때 미국에 거주하여 영어를 좋아하게 됐고, 이화여대 국제학부를 졸업하여 영어강사의 길을 걷다가 교수 임용을 위해 서울대 대학원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체력이 약해 중퇴를 하고, 수능 입시 강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5기 여섯 번째 출연자는 '정자' 입니다.

 

 

정자는 32세 간호직 공무원으로 금사빠라고 합니다. 간호학과를 졸업하고 대학병원에서 근무하다 현재는 서울에 있는 보건소에서 공무원으로 코로나 선별진료소에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5기 출연진 나이와 직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나는솔로 5기 여성출연자들이 남성 출연자에 비해 상대적으로 나이가 어려 어떻게 사랑이 진전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